외식 하는 남자

[즉석떡볶이 외] 원마운트 샐러드김밥_일산

제이앤비! 2013. 7. 18. 17:10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 및 쇼핑몰단지

얼마전에 S본부 런닝맨에서도 촬영했음



사장님이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의 수석조리사 경력이 있으시네요




메뉴판

떡볶이, 튀김, 김밥

그리고 별미라고 하는 충주사과국수(다음에 가면 요거 꼬오옥 먹어봐야겠습니다.)








찰떡궁합 SET 2번

시켜봅니다.

즉석떡볶이 묘미는 다 먹고 밥 볶아 먹어야하는데

샐러드김밥+갈비김밥으로 인하여 패쉬~~~^%




양배추샐러드

유자청소스




떡볶이


어머나어마나

왠 떡볶이엔 국물용 마른새우???

저녀석들은 보통 매운탕(특히, 민물매운탕할때 필수) 들어가는 녀석들인데




콩나물 그리고 양배추가

산더미

ㅋㅋㅋ



떡볶이가

끓은 동안


튀김이 나와 주시네요

우왕

튀김 정말 맛나요

바삭바삭

그리고 튀김에 담겨 나온 그릇이 왜이렇게 맘에 들까요.ㅋㅋㅋ



단호박, 김말이, 새우, 오징어, 만두






새우튀김




단호박튀김

역시 단호박은 어떤 요리를 만들어도 맛나요




오징어튀김




튀김 먹는 동안


떡볶이가 잘~~~ 끓고 있네요

산더미같은 콩나물 및 양배추는 어느새~

숨이 죽어가구요




숨이 죽으면

콩나물 및 양배추는 빼주면 됩니다.

너무 오래 끓이면 질겨서 맛 없어짐







해물즉석떡볶이

숨어 있던 해물

ㅋㅋㅋ






떡이랑 채소랑 같이 먹습니다.

^^




사실

저는 요거 먹으러 왔습니다.

ㅋㅋㅋ


샐러드김밥

^^


샐러드김밥 + 숯불갈비김밥























아주 속이 꽉~~~~ 찮네요

밥을 어케 저리 얇게 말았는지

대단합니다.

^^




조만간에 한번 따라 해 봐야겠습니다.




배터지게 먹다가

도저히 못 먹겠더라구요

데코가 너무 아름답워서

ㅋㅋㅋ



여기 사과국수도 괜찮다는 소문이

다음에 꼬오옥 먹어야겠습니다.


사실 떡볶이 보다는 김밥 튀김이 훨씬 더더더 맛나더라구요

그렇다고 떡볶이 맛이 없는거 아니구요

제 입맛에는 김밥 튀김 강추강추합니다.

^^


참고로 원마운트 주차장에 꼬오옥 하세요

주변에 주차하시면 바로 딱지 떼임

(근데 원마운트 주차하기 너무 힘들어요^^;;;)









'외식 하는 남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꾸미] 송도동 쭈꾸미 집  (0) 2013.08.01
[무한리필 게장] 옹기꽃게장_구리  (0) 2013.07.30
[구로디지털단지역] 만·족  (0) 2013.07.01
[세꼬시] 백경세꼬시  (0) 2013.06.28
[문어] 문화포차  (0) 2013.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