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하는 남자

[세꼬시] 백경세꼬시

제이앤비! 2013. 6. 28. 11:39





세꼬시=뼈째 썰어 먹는 회

보통 도다리새끼, 광어새끼로 많이 먹습니다.

^^

그리고

전어

가을전어도 세꼬시로 많이들 먹지요

^^

아~~~ 전어 묵고싶네요


참고로

세꼬시에 대한 자료입니다.

참고하세요

http://kin.naver.com/openkr/detail.nhn?docId=37228




백 경 세 꼬 시



참고로

미리 예약하는게 좋습니다.

^^






생선회 먹을 때

양념장 3총사

저는 그때그때 따라 다르게 먹습니다.

^^




김치

세로로 찌져서

특이하게 주시네요

^^




참고로

여기 복분자는 사장님이 직접 담근 술이라고 하시네요

근데 이날은 다 떨어져서.ㅠㅠ

없다고... 그래서 시판 복분자로다가

^^




광어세꼬시

(넙치, 뼈째회)




흔히 보통 횟집하고 다르게 썰어주네요




세로로

길~~~~게

^^










돌돌돌




뱀이 또아리 틀어 놓은거 같습니다

ㅋㅋㅋ







청어구이




아마도

등푸른생선 중에 최고일 듯

회로 먹어도 정말 맛이 있습니다.



구이도 일품이네요




히히히




꼬막

(새꼬막)



멍게

(우렁쉥이)




홍어

홍어삼합



돼지고기

완전 제대로 삶았습니다.



생각보다는 덜 삭힌거 같습니다.

딱 좋습니다.



참고로

홍어는 원래 주는게 아니라고 합니다.

이날 따라 홍어가 들어와서

사장님께서 내 놓은거라고 하시네요



튀김



나올때 바로 튀겨서 그런지

바삭바삭하고 좋습니다.

^^




사실

요게 최고입니다.

^^

생선조림



완전

최고입니다.

여태꺼 먹어 본 조림 중에 최고봉

^^




조기조림







무가 엄청 맛나요

밥에 비벼서 먹음 완전 초죽음입니다.

^^




해장국

콩나물+생선내장(고니)

요거요거

정말 해장으로 최고

다음날 눈 뜨자마자 바로 생각나더라구요










02-593-6618

서울 서초구 방배동 8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