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하는 남자

[돼지고기] 마포소금구이

제이앤비! 2013. 3. 14. 17:45





마포소금구이


서울에 있는 고기집 중에

'마포'가 들어간 고기집들이 참 많습니다..

왠줄 아세요???


아주 옛날에

마포쪽에 도축장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고기집 중에.. 마포를 많이 사용하나봐요

아마도 서울에 마포???? 이런집들이 수백?? 정도는 있을듯

머.. 아님 말구요..ㅋㅋㅋ


암튼

합정역 근처

돼지고기 및 껍데기로 맛난 집이 있다고 하여

한번 가 봅니다.



메뉴를 딱 2가지

돼지소금구이(목살) : 22,000원(2인분)

돼지껍데기 : 14,000원(2인분)




메뉴가 딱2가지

그리고

밑반찬이라고는 없음

흔한 김치 한조각도 없음

ㅋㅋㅋㅋㅋ

상추 그런거 없음

ㅋㅋㅋㅋㅋ



딸랑 요거 3가지


고기 구울때 필요한 소금

고기 찍을 먹을때 필요한 쌈장

그리고 고추마늘양파

ㅋㅋㅋ




여기는

밖에서

초벌구이 후 나옵니다.



지글지글

잘~~ 구워주면 됩니다.




노릇노릇

구워주면

더좋구요




쌈장에 찍어 먹습니다.

ㅋㅋㅋ




고기는 무조건

상추쌈에 먹어야 한다고 생각하시면

요로케라고 드세요

그래도 난 상추 없음 고기 안먹는다 하시는 분들은 여기 가시면 혼나요.ㅋㅋㅋㅋ




껍데기

나오기전에 마늘 양파 구워줍니다.

(껍데기만 시키면 절대 안줌.ㅋㅋㅋㅋ)




껍데기양념장

역시나

양념장엔 아무거도 없음..ㅋㅋㅋㅋ

간장+후추




껍데기




껍데기는

완전히 익혀서 나옴

그냥 바로 먹음 됩니다.




꼭지 있는 부분가 좀 더 부드럽고 맛나다고 하네요




가려주는 센스^^



양파쌈

ㅋㅋㅋ




여기서는

절대적으로

서비스를 바라시면 안됩니다.

손님은 왕이다..라는 생각으로 가실꺼면 다른데 가시는게 좋습니다.

걍 그냥 맛난 고기와 더 맛난 껍데기에 소주한잔 먹고싶으면 가세요

하지만 타이핑 잘못 맞추면 자리가 없다는거


환풍기에 연기도 잘 안빠짐... 그나마 다행인건

옷이나 가방 넣을 수 있는 비닐봉지는 줍니다.


혹시나

다 먹고 계산 후

페브리지 있나요 물어보지 마세요....ㅋㅋㅋㅋ


위치 : 합정역 8번출구 나와서 양화대교 쪽으로 30미터 정도에 있습니다.


'외식 하는 남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대찌개] 형네식당_의정부  (0) 2013.04.03
[일본식 선술집] 카도야  (0) 2013.03.15
[쌈밥] 청국장과 보리밥  (0) 2013.03.14
[짬뽕] 짬뽕처럼_여의도  (0) 2013.03.05
안스베이커리 (An's Bakery)  (0) 2013.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