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하는 남자

[칼국수] 연신내 포차 칼국수

제이앤비! 2012. 7. 16. 16:07


연신내

포차 칼국수


6호선 및 3호선 라인

연신내역

6번출구로 나와서

로데오 거리 골목 지나면

포차가 몇 개 있습니다..^^


야밤에~~~~ 줄서서 먹는 칼국수포차들

아마도 해장으로 아님 약간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근데 보니깐 대부분 취객들^^

암튼 여기서 몇 년(제가 아는거만.. 7-8년는 되는거 같음)




대파~~~ 그리고 유부


양념장

좀 얻어오고 싶다..^^


청양고추


김치


칼국수

양이 적다..ㅠㅠ

이전에도 좀 적어다.... 그래서 예전에... 두 그릇 먹음..ㅋㅋㅋ


양념장, 대파, 청양고추, 김가루


난 청양고추 한스푼~~ 더 달라고 해서 먹는다..

오랜만에 가니깐... 좋네요

근데 아직도 양은 적다..ㅠㅠ


영업시간은

대충 보니깐.... 늦은 밤...8시 부터 하시는거 같네요.... 새벽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