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하는 남자

[초밥] 최우영스시(두번째 방문기)

제이앤비! 2012. 6. 20. 12:56

 

 

 

두번째 방문기

 

최우영스시

저렴하면서도... 맛도 괜찮은 초밥집^^

가격 접시당 1,500원^^

초밥 말고... 사시미도 가격대별로 있음

 

첫번째 : http://blog.daum.net/kocacola/295

 

 

 

이날은 날씨가 좀 더워서 그런지

대기 인원이 별루 없네요..^^

그래도 6시 30분쯤 도착해서.... 20분쯤 기다림.ㅋㅋㅋ

평상시에는.... 기본 30분 이상입니다..^^

 

생강 그리고 락교(일본어), 염교하고 합니다..^^ 

 

회전식

초밥집 

 

흰살 생선 부터^^

광어초밥 

 

도미

도미마쓰까와(껍질을 뜨거운물에 데친거) 

 

 

 

 

 

 

 

꽃등심 

 

 

성게알 

 

전복 

 

전복내장 

 

요거요거 맛이 참~~~ 좋다^^ 

 

3개나 먹음..ㅋㅋㅋㅋ 

 

참치 

 

생새우~~~^^ 

 

연어초밥

아흐~~~ 그냥 연어만 올란거 좋아하는데...... ^^ 

 

참치^^ 

 

완전

맛나는..... 대하장 

 

간장게장 만큼 맛난... 대하장

근데... 간장게장는 먹기가 불편하지만.... 대하장은 무진장 편하다..히히히 

 

도쿠리

7,000원??? 

 

회전레일 위 있는

계란초밥

완전 크다~~~~~~~ 

 

구이

연어구이^^

참돔 머리 구이만 있음 먹을껀데... 안보이네요^^ 

 

새우튀김^^

별루일꺼라 생각했는데

역시나 맛나네요.^^ 

 

디저트~~~~^^

멜론.... 좀 더더더 익음 맛나겠다^^ 

 

친구랑

둘이서

50접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