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하는 남자

[초밥] 최우영스시

제이앤비! 2012. 5. 17. 13:42

 

 

사무실 근처

가격대비 최고의 스시집이 있다는 소문에

 

 

최우영스시 

 

퇴근 후  도착하니

역시나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다.... 대기 번호 13번

한~~~ 20분정도 기다리니깐.. 자리가 나온다

2명이라 그런지.. 다찌로 안내합니다..

실장님 앞 다찌로 가면 참 좋은데..... 원하는거 달라고 하면.. 주니깐.... 자리가 없으니깐 좀 아쉽다..^^

 

기본 세팅 

 

여기는 접시마다 가격이 있지않고

무조건 접시당 가격이다

접시당 1,500원.... 엄청 저렴하다..^^

 

도미 마쓰까와 

 

광어 

 

역시나 광어 

 

오늘 활어회 초밥은

광어, 참돔만 있는거 같네요.... 다른날엔 머가 나올지 궁금합니다..

농어도 나오면 좋겠습니다..^^ 

 

초밥 먹을때... 고추냉이를 요로케 초밥위에 올려서

간장에 찍어 먹는게 좋다고 하네요..

 

맛난 참돔 마쓰까와 

 

초밥에... 고추냉이가 좀 적어서... ㅋㅋㅋㅋㅋ

 

 

 

이날 먹는 접시가

둘이서...53개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새우 초밥

 

전복

 

오~~~ 전복내장...초밥^^

 

오~~ 요런거 처음봅니다.

전복내장(게우) 초밥^^

 

새우장초밥^^

완전 맛나요.. 정말^^

 

정말.. 짜지도 않고.... 완전 사랑스러운 초밥^^

 

 

참치초밥

 

 

 

 

등심초밥

 

 

성게알

 

 

알~~~~^^

 

다음에 사시미도 한번 먹어봐야할듯^^

 

활어초밥이 광어, 참돔밖에 없어서 좀 아쉽긴 하지만

그 아쉬움을... 새우장초밥, 전복내장초밥으로 대신 할 수 있어..

무척 만족스러운 초밥집 같습니다.

 

정말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초밥 종류들을 맛 볼수 있어 참 좋은 초밥집 같습니다...

조만간 또 또 가 볼 예정입니다...^^

 

'외식 하는 남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래내시장] 닭내장집  (0) 2012.06.11
[물회] 남해_부산횟집  (0) 2012.05.31
[중식] 동해반점  (0) 2012.05.16
[모둠회] 오복횟집_노량진  (0) 2012.05.10
[궁평항] 주꾸미샤브샤브  (0) 2012.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