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하는 남자

[모둠회] 신성일식

제이앤비! 2012. 3. 13. 16:19

 

 

종로구 서린동

청계천 시작 하는 곳 근처에

모둠회로 유명한 횟집이 있습니다..

근데

가격이 좀~~~~ 비싸요..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들락날락 하는 집이 있습니다..

 

생선회는 무한리필입니다..

생선회는 일반 횟집보다..2-3배 정도는 두툼합니다..

밑반찬는 그다지 나오지 않구요

생선회 위주로~~~

 

소스 3총사

저는....생선회에 고추냉이 살포시 올려서.... 간장에 찍어먹는걸 제일 좋아합니다..

근데 광어는..... 막장소스에 찍어먹는거 좋아합니다...^^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갈치김치

신성한 갈치를 배추김치에다가 제대로 숙성시킨거 같네요..

김치랑 쌈싸 먹음 완전 맛나요^^ 

 

 

 

참돔, 광어, 방어, 전복, 관자 

 

방어

어디 부위인지는 잘 모르지만... 입에서 살살 녹아내리네요... 

 

광어 

 

참돔 마쓰카와 

 

역시 참돔 

 

전복 

 

 

자~~~ 그럼 먹어볼까요^^

 

방어

정말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참돔마쓰카와 

 

참돔 

 

 

키조개 관자

 

잔복 

 

참돔 

 

한접시 추가 

 

 

이번엔..... 해삼이 있네요..^^ 

 

광어 

 

광어뱃살

크기를 보세요.... 엄청납니다.... 1킬로 미만 광어에서는 절대 나오지 않죠...2-3킬정도는 되는 녀석 같습니다.. 

 

 

해삼

씹어 먹을때.. 오돌오돌..^^ 

 

농어회 

 

갈치김치로 만드는 김밥

하지만 갈치는 안들어있음..ㅋㅋㅋㅋ 

 

민어회 

 

튀김 

 

칵테일새우비슷하게 생겨지만... 칵테일새우는 아니구요

암튼..... 중국요리할때... 깐쇼새우 만들때 사용하는 새우

요거요거 맛나요.^^ 

 

 

조림

고등어조림은 아님.... 머더라...히히히 

 

 

대마끼~~~~^^ 

 

완전 배터지게 먹음

장작 2시간 넘게..ㅋㅋㅋㅋ

여기 마감시간이..10시쯤인데...

7시 넘어서부터 쭉~~~~ 먹음..ㅋㅋㅋㅋ

 

여기 좀 아쉬운게

황태콩나물국을 주긴하는데..

매운탕을 따로 시켜야합니다.. 그게 좀 아쉽더라구요..^^

 

참고로

가실때는 꼭~~~~ 예약하세요

1층은 홀인데.. 너무 시끄럽구요... 2층은 예약 안하시면 거의 자리가 없어요

 

종로구 서린동 128-1

02-733-6671

광화문역에서 종로쪽으로 가시다보면... 공안과 뒷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