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하는 남자

[꽃게] 강화도_충남서산집

제이앤비! 2011. 10. 5. 13:31

 

 

꽃게철입니다...

그래서

강화도에 유명한 꽃게집으로 고고싱~~~

 

충남서산집

완전 초대박 꽃게집

 

기본 반찬들 별거 없네요 

 

게무침

 

어리굴젓

500g에 1만원에 팔더라구요. 

 

강화도 순무김치 

 

맛난 어리굴젓... 흰쌀밥위에 살포시 올려서 한입~~ 

 

 

꽃게탕 

 

특이하게 꽃게탕에 감자가.... 옆에서 머여 감자탕이야 한마디 합니다^^ 

 

 

국물이 정말 레알 끝내줌^^ 

 

한잔합니다. 

 

 꽃게탕에 가스불 켜 놓고 익어라 익어라 하고 있는 도중에 나온

꽃게찜

 

 

속이 꽉~~~~ 찬 꽃게 

 

꽃게는 대게와는 달리  살코기 발라 먹기 귀찮아요

요래 누가 좀 살코기만 발라주면 참 좋을듯..^^

제가 발라줄께요.... 같이 가실래요.^^ 

 

토실토실한 살들?? 

 

게다리 

 

게다리살 쏙쏙 발라 먹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게딱지

손바닥만 하네요

 

게딱지 속살들 발라내고 

 

밥에 비벼서~~히히히 

 

키토산^^ 

 

꽃게탕 먹을차례.... 

 

단호박도 들어가 있음..^^ 

 

그럼 먹어볼까요^^ 

 

정말 국물이 끝내줍니다.....

여태 먹어본 꽃게탕 중에 최고^^ 

 

 

 

수제비 대신 면사리 추가 

 

게딱지 보니깐.... 겨울에 길거리오뎅에서 몇 일 동안 잠수한 꽃게 생각나는군요 

 

 

 

 

여긴 볶음밥 없어요

그래서 그냥 걍.... 공기밥 시켜서... 볶아서 먹음..

김가루도 없고.. 들기름도 없고..ㅠㅠ

여러분들은 하지마삼....ㅋㅋㅋ 

 

맛없음

그냥.. 어리굴젓이랑 같이 먹음^^

 

 

 

인천시 강화군 내가면 외포리 385번지

본점 032-933-8403 / 032-933-1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