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하는 남자

고창에서 장어....

제이앤비! 2011. 7. 12. 15:16

 

고창CC 라운딩으로..

고창까지 내려가는데

장어  먹어줘야지요^^... 그래서 하루 전날 내려가서

장어 좀 섭취합니다.^^

 

어디가 어딘지 모르고.. 아는 지인 원래 갈려고 하던 가게 가니깐.. 장어 없다고..ㅠㅠ

아흐~~ 예약 좀 하시지..ㅠㅠ 암튼.. 어딘가로 들어가네요..

머 다 비슷하겠죠..ㅠㅠ

 

장어랑 꼭 함께 먹어야하는 생강

 

 

 

 

 

 

 

가격 나도 모름

초벌구이 후 가져다 주네요

 

 

전 꼬리보다는 몸통이 좋아요...

장어 꼬리가 좋다고 하는데... 그건 그냥 하는 소리고요^^

 

 

 

전라도 지역술..... 잎새주

 

소주 한두잔 마시고 나니..... 장어 이뿌게 절단 해 놓으시네요^^

 

 

 

노릇노릇 아주아주 먹음직스럽네요^^

 

절임깻잎에다가 먹어보고요

 

그냥도 먹어보고요

 

묵은지랑 함께 먹어보고

 

쌈으로도 먹어보고

 

장어가

불포화지방산이라서... 많이는 못 먹죠... 하지만 그래도 먹어봅니다.^^

 

꼬리 묵으라꼬 주네요... 괜찮은데...히히히

 

시래기국인데.. 장어베이스로 만든거라고 합니다...

 

적당한 음주는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